국내 최초, 안장형 배터리 잠금장치로 도난걱정 끝!

모토벨로, 1충전 100Km 주행 전기자전거 ‘Tx8 프로’ 출시
국내 최대 주행거리 전기자전거 - 1충전으로 100Km 주행 가능
국내 최초안장형 배터리 잠금장치로 도난걱정 끝!
 
퍼스널모빌리티 전문기업 모토벨로(대표 이종호)에서 2020년 전기자전거 신제품 'Tx8 프로'를 출시했다.  신제품 'Tx8 프로'는 작년에 출시된 Tx8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제품과 대비해 배터리 성능이 대규모 향상되고 다양한 옵션을 기본으로 장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Tx8 프로'는 삼성SDI셀 14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 PAS 1단기준 1충전 100Km 주행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국내 최초로 안장형 배터리에 잠금장치를 장착해 주정차 시발생 할 수 있는 배터리 도난 문제를 해결하였다.
 
또, 출퇴근은 물론, 배달 서비스를 운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전방에 ‘LED’ 라이트가 기본 탑재돼 야간에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고 짐받이와 머드가드가 기본 장착되는 등 편의사양이 대폭향상 됐다. 또 전방 서스펜션 장착 및 2.35인치 와이드 타이어 장착으로 흔들림 없는 주행이 가능하고 승차감 향상과 동시에 강력한 제동력을 갖춘 브레이크로 안전성을 높였다. 

 

모토벨로 관계자는 'Tx8 프로' 제품이 출시 전 3차 물량까지 예약 매진될 정도로 반응이 좋은 상태이며, 16일 23시 50분에 CJ홈쇼핑에서 렌탈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모토벨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