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REVIEW
자전거생활 5월 핫아이템

풀컬러 터치스크린 사이클링컴퓨터, 가성비까지!

BRYTON

RIDER 860

브라이튼 라이더 860

사이클링 컴퓨터에서 가성비를 논할 때면 최우선 고려사항이었던 브라이튼이 하이엔드 사이클링 컴퓨터를 선보인다. 풀컬러 터치스크린은 물론 안드로이드 기반의 운영체제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빠릿한 내비게이션은 물론, 다양한 훈련프로그램도 내장되어 즐거운 사이클링을 돕는다. 동급의 제품대비 30% 가량 저렴한 49만8000원의 가격은 이번에도 가성비의 브라이튼이라고 내세울 만하다.

 

 

초장거리에도 편안한 안장

SELLE ITALIA

SLR BOOST ENDURANCE SUPERFLOW S3

SLR 부스트 엔듀런스 수퍼플로우 S3

안장명가 셀레이탈리아의 숏-새들(짧은 코 안장)인 SLR 부스트 시리즈의 신제품인 엔듀런스 슈퍼플로우는 이름처럼 편안한 엔듀런스 라이딩에 적합하다. 라이트 젤 플러스 패딩이 적용되어 다른 안장들과 차별화된 느낌을 선사해 초장거리 라이딩에도 소중한 엉덩이를 지켜준다. 가격 29만원.

 

올시즌 초경량 텐트

NEMO

TANI

니모 타니

니모의 백패킹용 초경량 텐트로 4계절 사용가능한 올 시즌용으로 효율성이 좋다. 2P는 2인용, 1P는 1인용이다. 백패킹 특성에 맞게 협소한 노면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다. 자립형 구조로 어디서나 설치와 철거가 용이하며, ‘제이크 풋, 클립’ 기술로 겨울에 장갑을 착용하고도 텐트 설치가 가능하다. 커다란 출입문과 전실 구조로 대형 배낭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코너와 헤드룸 확장으로 실내가 더욱 넓고 쾌적하다. 가격 2P:59만8000원, 1P:54만8000원.

 

휴대성 좋고 미니멀한 에어매트

THERMAREST

NeoAir XLite

써머레스트 네오에어 엑스라이트(윙록)

써머레스트 네오에어 엑스라이트는 3배 빠른 공기 주입과 흡입력을 갖춘 2020 고성능 윙록 시스템에 미니멀한 패킹 사이즈로 최적의 성능을 갖춘 R-value 4.2의 3~4계절용 에어 매트리스다. 무게대비 보온성이 가장 높으며 사이즈는 R(51×183×6.4cm), RW(64×183×6.4cm), L(64×196×6.4cm), 3가지로 구성된다. 가격 26만원.

최웅섭 기자  heavycolumn@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