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길도 편안한 안장, 가볍고 내구성까지 잡았다

SAN MARCO

COLLEZIONE ALLROAD RACING

산마르코 콜레지오네 올로드 레이싱

산마르코 콜레지오네 올로드 레이싱 안장을 소개한다. 올로드 제품군 중 카본FX모델 다음 자리에 위치한 올로드 레이싱은 올로드라는 이름처럼 다목적성에 주안점을 둬 제작된 안장이다. 아스피데 안장의 DNA를 물려받아 인체공학적 설계가 이뤄진 올로드는 안장 코 부분의 폭을 주여 허벅지 간섭도 줄였다. 안장의 뒷부분은 웨이브 형태로 디자인되어 좌골통증을 줄여준다. 카본레일이 적용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175g이라는 초경량을 자랑하니, 카본레일의 내구성이 내심 걱정스러웠던 라이더에게는 최상의 선택이다. 퍼포먼스 안장임에도 19만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도 큰 장점이다.

 

 

당신의 안장을 명품 안장으로 탈바꿈 시켜줄 아이템

SELLE ITALIA

COMFORT BOOSTER SADDLE COVER

셀레 이탈리아 컴포트 부스터 안장 커버

 

안장커버라 하면 우리는 생활차에나 달리는 것인 줄 알았다. 자전거를 잘 타지 않는 사람들이 잠깐 탈 때마다 오는 안장통증을 줄이기 위해 안장위에 덧 씌우는 그것 말이다. 하지만 셀레이탈리아의 컴포트 부스터 안장커버는 그런 통념을 확실하게 바꿔줄 모양이다. 컴포트 부스터는 안장에 씌워서 사용하는 기존의 안장커버와 같은 개념이지만, 역시 셀레이탈리아의 제품인 만큼 그 완성도가 몹시 뛰어나다. 편안함은 기본, 탄력있는 소재는 어떤 안장에 덧씌우더라도 확실하게 안착되고 고정되어 페달링 시 흔들림이 없다. 사이즈는 세가지 L, M, S세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미정.

 

한번 시공에 자외선과 방수 모두 해결

NIKWAX

T&G SolarProof

닉왁스 T&G 솔라프루프

영국에서 제조한 고성능 아웃도어, 스포츠 전용 관리용품 전문 기업 닉왁스 친환경 제품으로 T&G 솔라프루프는 합성소재 텐트, 타프, 배낭 등에 스프레이 타입으로 쉽게 사용 가능한 자외선 차단&발수제로 한번의 처리만으로도 자외선 차단과 발수 처리 기능이 동시에 향상된다. 자외선 차단으로 제품 유효 수명을 2배이상 연장 시켜준다. 공간만 허용된다면 누구나 직접 텐트 발수 & 자외선 차단 작업이 가능하다. 가격 1만5000원.

 

 

휴대성 좋고 미니멀한 에어 매트

THERMAREST

NeoAir XTherm MAX

써머레스트 네오에어 엑스썸 맥스(윙록)

써머레스트 네오에어 엑스썸 맥스는 미끄러움 방지 텍스쳐 원단을 사용하였고 피부에 바로 닿아도 부드럽다. ThermaCapture 기술로 신체의 반사열을 잡고, Triangular CoreMatrix 설계로 보온성은 유지하면서도 날진 1리터병의 크기로 컴팩트한 패킹이 가능하다. 가격은 30만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