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로드바이크 휠세트

ZIPP

New 303 Firecrest

짚 303 파이어크레스트

 

 

내 ‘짚’ 마련의 꿈. 이제는 실현할 수 있을까. 컴포넌트 브랜드 짚에서 신형 303 파이어크레스트 휠세트를 공개했다. 무게는 전작보다 300g이나 낮아진 1300g대, 와이드림으로 구름저항과 승차감까지 잡아냈다. 타이어 최소 장착 규격은 28C로 로드바이크는 물론 그래블바이크까지 고려한 휠세트다. 가격 미정.

 

맨발로 신는 신발, 깨끗이 세척하려면?

NIKWAX

Sandal Wash

닉왁스 샌들워시

 

 

영국에서 제조한 고성능 아웃도어스포츠 관리용품 전문기업 닉왁스의 친환경 제품으로 샌들워시는 맨발로 신는 모든 스타일의 샌들, 슬리퍼, 암벽화 등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직물을 썩게 만드는 박테리아를 제거함으로써 신발 수명을 연장시키는 효과도 있다. 친화경 성분으로 피부가 약한 어린이 신발 및 발에 습진과 같은 상처로 자극적인 세제 사용 시 불편한 분들에게 추천한다. 악취유발 박테리아를 제거함으로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준다. 가격 6900원.

 

이중방화벽 텐트, 자전거 캠핑에 최적

NEMO

KODIAK 2P

니모 코디악™ 2P

 

신상품 코디악™ 2P는 가벼워서 장거리 이동이 편하고 혹한의 날씨에도 대응 가능한 4계절용 텐트다. 이중 방화벽 구조와 공기의 흐름을 고려해 디자인된 환기구 시스템은 높은 습도에서도 결로 발생을 최소화한다. 테이퍼 형상의 바닥과 폴 내부의 윈드블록 소재의 조합으로 비바람과 눈에도 잘 견딘다. 경량성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 가격 75만8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