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운 방향의 타임트라이얼 헬멧

레이저가 새로운 타임 트라이얼 헬멧인 볼란테(Volante)를 출시했다. 2년간의 설계과정과 테스트를 거친 볼란테는 공기 흐름에 따른 모양으로 디자인된 헬멧으로 레이저의 최첨단 에어로나이내믹기술은 물론, 안전성과 디자인 모두를 갖췄다.

새로운 볼란테(Volante) 헬멧은 이제 레이저의 에어로 타입 제품군에서 가장 빠른 헬멧이 될 예정이다. 프리모즈 로글리치(Primož Roglič), 톰 듀물랭(Tom Dumoulin), 타이즈 베누트(Tiesj Benoot)와 같은 최고의 프로 선수와의 협업으로 개발된 만큼, 실제 레이스에서 괄목할 성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타임 트라이얼 경기에서의 경쟁은 단 한 순간의 차이로 승패가 결정난다. 그래서 헬멧의 에어로다이내믹 성능을 통해 시간은 단축시키는 것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레이저는 볼란테를 연구개발하면서 실제 상황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다록 프로 선수들의 필드테스트와 더불어 마네킹을 활용한 다각도에서의 에어로다이내믹 성능까지 함께 고려했다.

볼란테(Volante)는 새로운 턴핏(Turnfit®) 틸트 시스템에서 통기성 X-static 패드 적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라이더의 퍼포먼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모든 최고의 기술들을 결합했다.

턴핏(Turnfit®) 틸트 시스템
턴핏(Turnfit®) 틸트 시스템은 레이저만의 고유한 기능으로, 핏 시스템을 조이면서 헬멧의 위치까지 쉽게 조정이 가능하다.

조절식 헤드 바스켓
조정 가능한 헤드 바스켓 사용으로, 라이더의 편의에 따라 헬멧의 세로 사이즈를 변화시키면서, 잠금 시스템의 후면 부분을 위/아래로 조정이 가능하다.

포니테일/아이스 스터프 박스(Ponytail/Ice stuff box)
끝 부분의 공간은 묶음 머리를 두거나, 무더운 레이스에서 헬멧에 얼음을 채워, 머리에 열을 식힐 수 있도록 활용이 가능.

X-static 통기성 패딩(Aerated padding)
부착된 패드를 통해 헬멧 안으로 많은 공기 흐름을 유입시키기 위해 전략적으로 구멍을 내어,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한다.

마그네틱 파노라마 렌즈(Magnetic panoramic lens)
파노라마 렌즈는 선명한 시야와 보호 기능을 제공. 공기역학적 성능의 극대화를 위해, 헬멧과 완벽하게 통합되도록 설계. 마그네틱 클립을 통해, 렌즈를 쉽게 떼어낼 수 있으며, 필요시 부착이 용이하다.

볼란테 헬멧은 투르 드 프랑스 대회의 TT스테이지에서 팀 선웹(Team Sunweb)과 팀 윰보-비스마(Team Jumbo-Visma)가 활용할 예정이다. 프리모즈 로글리치(Primož Roglič), 톰 듀물랭(Tom Dumoulin)등의 라이더들의 볼란테 장착후의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스펙

사이즈 : S(52-56 cm), M/L(55-59 cm)

무게 : S(340g + 렌즈 135g), M/L(380g + 렌즈 135g)

인증 : CE / CPSC / AS / KC

색상 : 블랙, 화이트

소비자가격: 미정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