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방수가방 브랜드의 광폭 행보

세계 1위 방수가방 브랜드의 광폭 행보
오르트립을 국내에 전개하고 있는 아이엘인터내셔널에서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제품 전시회를 열었다. 5월 18~20일 봄기운이 만연한 과천 가원미술관에서 열린 이번 전시회에서는 사업주들을 초청해 오르트립의 인기제품들을 선보이고 자세한 사업상담을 진행했다. 마지막 날인 20일은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전시를 공개했다
글·사진 최웅섭 팀장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전시장을 찾아 상담이 시작되고 있다

 

 
 

아웃도어, 특히 방수가방에서 세계 1위를 지키고 있는 오르트립이 5월 18~20일 3일간 과천의 가원미술관에서 전시회를 겸한 사업상담회를 열었다.
오르트립은 지난해 자전거업계의 전반적인 불황에서도 성장을 한 몇 안되는 브랜드다. 전반적으로 완성차에 비해 용·부품 시장이 양호한 매출을 보인 면도 있지만, 오르트립의 약진은 순수한 기술력 때문으로 평가된다. 방수가방 분야만 봐도 독보적 1위를 굳건히 고수하고 있고, 국내 라이더들에게는 ‘안장가방=오르트립’ 이라는 공식의 성립이 목전이다. 그런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이번 전시회에서는 50여 업체와의 대리점 공급 및 계약 상담이 이루어졌다. 

 
오르트립의 제품으로 꾸며진 바이크프라이데이. 투어링의 로망이다
오르트립의 효자상품인 새들백
 
 

생활속의 오르트립
오르트립이 올해 적극적으로 내세우는 커뮤터백 QL 시리즈는 그동안 오르트립 제품에서 흔치않은 어반 스타일의 가방을 선보인다. 기본적으로 브리프케이스로 사용되는 커뮤터백 QL 시리즈는 14ℓ와 19ℓ 두가지 용량이 있다.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 학생 등을 겨냥한 이 가방은 오르트립이 독자개발한 새로운 방식의 결착 방식으로 랙과 결합된다.
오르트립의 국내 딜러인 아이엘인터내셔널의 방경일 이사는 커뮤터백 QL을 선보이며, “올해 오르트립은 아웃도어 라이프에서 방수가방뿐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쉽고 편리하게 쓰일 수 있는 여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커뮤터백 QL. 브리프케이스의 디자인에 뒤편에는 랙에 간단히 결착되는 마운트가 장착되었다

 

 
 

 ‌IL인터내셔널 031-383-0931 ortliebkorea.kr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