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서는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반헬멧이다.

심플함이 돋보이는 어반헬멧 
NUTCASE TRACER

넛케이스 트레이서

 

트레이서는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반헬멧이다. 머리 전체를 감싸는 인몰드 형태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편안하고 마그네틱 버클을 채용해 쓰고 벗기 편하다. 무엇보다 뛰어난 디자인은 생활자전거부터 전기자전거, 스마트모빌티리까지 두루 어울린다 


 

 

 

라이더라면 헬멧의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구매를 위해 헬멧을 살펴보면 막상 선택지가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더 정확히 말하면 시중에는 전형적인 디자인의 일반 자전거용 헬멧만 나와 있을 뿐 다른 스타일은 드물기 때문이다.
최근 인기가 높아진 전동킥보드, 외발휠과 같은 스마트모빌리티 사용자들은 일반 자전거 헬멧보다는 도시와 어울리는 디자인을 원하고 있다. 이런 라이더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안전까지 책임지는 제품이 트레이서다.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반헬멧
트레이서의 최고 장점을 꼽으라면 단연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다. 기존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된 제품과는 다르게 한 가지 색상에 집중해 깔끔하면서도 도심과 어울리는 느낌을 잘 살렸다. 그렇다면 디자인만 예쁜 헬멧일까? 전혀 그렇지 않다. 예쁜 디자인만큼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부가적인 기능도 돋보인다.
먼저 라이더의 머리 전체를 감싸는 인몰드 형태로 제작되어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뒤쪽에 있는 조절 스핀다이얼을 사용해 두상에 맞도록 디테일하게 조절할 수 있고, 마그네틱 버클은 손쉽게 턱끈을 탈착할 수 있다. 스핀다이얼과 턱끈에는 반사소재가 적용돼 야간주행의 안전성도 배려했다.
이외에도 헬멧 상단에 위치한 통풍구는 날씨에 따라 여닫을 수 있고, 탈착이 가능한 바이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사이즈는 S/M, L/XL 두 가지를 제공하고 총 6개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 11만원.

 

 

 유진커머스 02-2203-1935 www.nutcasehelmets.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