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서스펜션이 주는 놀라운 승차감

듀얼 서스펜션이 주는 놀라운 승차감
SPEEDWAY 4

스피드웨이 4

 

스피드웨이 4는 듀얼서스펜션을 장착해 승차감이 뛰어나다. 이지 휠 리페어 시스템은 펑크를 만나더라도 스스로 정비하기 편하다. 전조등, 후미등, 브레이크등, 방향지시등이 기본으로 내장되어 안전성을 높였다  
 

 

최근 다양한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높아가는 인기에 답하듯이 업체에서는 기존제품들의 장점을 살리면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들을 추가한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모빌리티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전동킥보드는 손쉬운 사용방법과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많은 사랑을 받는다. 하지만 작은 바퀴를 사용하다 보니 태생적으로 승차감에 대한 아쉬움이 존재한다. 승차감 때문에 서스펜션이 부착된 전동킥보드를 찾는다면 주목할 만한 제품이 있다. 바로 스피드웨이 4이다.

 

라이더가 원하는 기능을 한자리에
스피드웨이 4는 라이더가 원하는 기능들이 모두 녹아들어 있다. 첫번째 기능은 전동킥보드의 작은 바퀴가 주는 승차감의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적용된 서스펜션이다. 프론트에는 유압식 스프링 서스펜션이 장착되었고, 리어에는 에어스프링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고르지 못한 노면으로부터 올라오는 충격을 상쇄해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하중이 많이 실리는 리어 서스펜션은 취향에 따라 2단계로 장력 조절이 가능하다.
두번째는 펑크 수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다. 전동킥보드도 튜브를 사용하는 제품답게 펑크의 위험에서 자유롭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모터가 내장된 휠을 탈거하고 작은 사이즈의 타이어를 빼내 펑크를 수리하는 것은 일반 유저에게는 부담이었다. 그러나 스피드웨이 4에 적용된 ‘이지 휠 리페어 시스템’은 펑크 시 타이어의 분리와 재조립이 기존 제품들과 달리 훨씬 더 쉬워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하다.

 

성능은 기본
10인치 전동킥보드의 프리미엄 모델인 스피드웨이 4는 라이더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다. 미니모터스가 직접 설계한 모델로 그 인기를 증명하듯 4세대까지 꾸준히 발전한 모델이다. 동급 대비 최대용량의 배터리를 장착해 주행거리가 길고,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싱가포르와 유럽에서도 인기가 높아 예약을 하지 않으면 구매하기가 힘들 정도다.
듀얼트론 1과 같은 최고급 BLDC 허브 모터(52V, MAX 1600W)를 채택했으며 동급 최대용량의 리튬배터리(1347Wh 리튬폴리머)를 장착해 최대 등판각도 27%의 출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힘만큼이나 중요한 브레이크 성능도 뛰어나다. 앞뒤 모두 디스크브레이크를 채용했으며,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두 가지 강도로 조절되는 전자식 브레이크를 사용할 수 있다. 야간라이딩의 안전을 고려해 기본적으로 전조등, 후미등, 브레이크등, 방향지시등이 포함되어 있다.
미니모터스는 전국 32개 대리점을 운영 중이며 서울부터 제주까지 서비스망이 구축되어 있어 체계적인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격 138만원.

 

 

 

 

 ㈜미니모터스 1666-8596 www.minimotors.co.kr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