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글에 김이 서리지 않는 마스크

고글에 김이 서리지 않는 마스크
NAROO Z9H

 

 

나루마스크는 오랫동안 라이더의 얼굴을 보호해 온 마스크다. 한여름에는 날벌레와 먼지를 막아주는 용도라면 한겨울에는 빠른 라이딩에 엄습하는 차가운 공기로부터 안면과 호흡기를 보호하는 용도로 쓰인다. 하지만 겨울에는 마스크 착용시 마스크 위로 새어나오는 날숨으로 인해 고글에 김이서려 불편함을 호소하는 라이더가 많았다. 

나루마스크에서는 이번 겨울시즌 그러한 고통을 호소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Z9H를 출시한다. Z9H는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집업마스크다.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마스크를 착용하면 답답함은 물론 내·외부 온도 차로 인한 김서림과 축축함을 감수할 수밖에 없는데, Z9H는 전면에 장착된 지퍼로 이러한 단점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양방향 지퍼를 조절하여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크기만큼의 숨구멍을 만들어 김서림방지 및 즉각적인 내부환기로 쾌적함을 유지하는 방식이다.

또 압축원단으로 제작된 하프타입 바라클라바 형태로 얼굴면적의 대부분을 커버할 수 있어 체온유지와 방풍, 방한 등 차가운 겨울 공기로부터 얼굴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별도구매 상품인 Z9H전용 엑스헤일(EX HALE : 김서림방지용 날숨 배출 모듈)은 호흡시 사방으로 퍼지는 입김을 밑으로 모아 배출해 김서림을 방지하는 모듈로, 고글이나 헬멧 착용자가 라이딩 등 아웃도어활동으로 인해 격한 날숨을 내뱉어도 김서림으로 인한 불편함을 느낄 수 없게 제작되었다. 가격 9만 5000원.

 

 

 

 ‌㈜나루씨이엠  02-3474-9774  www.naroo.net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