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부터 일상생활까지 활용 가능한

라이딩부터 일상생활까지 활용 가능한
BIKE COMBO MOUNET Kt-606

바이크 콤보 마운트는 실리콘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핸드폰과 보조배터리를 함께 부착한 본체를 자전거 핸들바에 쉽게 장착할 수 있다. 라이딩부터 일상생활까지 핸드폰이 필수가 된 현대인 라이더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본체만 분리해서 사용하면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주변에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음악을 즐긴다면 라이딩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고, 잘 모르는 코스를 달려야 한다면 내비게이션 기능의 도움을 받아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주행 중에 핸드폰을 조작하는 행위는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거치대를 이용해 핸들바에 장착해 사용하는 것이 조금 더 안전하다.


이미 시중에는 다양한 핸드폰 거치대가 서로 다른 성능을 어필하고 있지만 자강통상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크 콤보 마운트만의 장점은 일상생활과 연계해 라이딩까지 사용 가능한 매력이 있다.

 

대만 사이클전시회가 주목한 제품
바이크 콤보 파워 마운트 제품은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3.5인치 액정 크기의 제품부터 최대 6인치 크기의 최신 스마트폰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고 2~3인치 크기의 보조배터리를 고정할 수 있는 본체와 핸들바에 본체를 고정해주는 마운트로 나뉜다.


그립력이 뛰어난 실리콘으로 제작된 제품은 핸드폰의 상단과 하단을 단단히 고정해주는 방식으로 최대 6㎏의 장력을 견딜 수 있다. 30초 이내로 모든 제품을 장착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법이 간단하고 자전거 종류와 상관없이 모든 핸들바에 부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레드, 그린, 형광 옐로우, 블루 총 5가지를 지원하며 필요에 따라 본체와 마운트가 포함된 패키지 또는 마운트만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본체와 마운트 패키지 2만 5000원, 본체만 구매 시 1만 8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