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부토코리아 설립으로 본격적인 홀로서기

헬멧 브랜드 카부토 KABUTO,
카부토코리아 설립으로 본격적인 홀로서기

2018년을 맞아 헬멧 브랜드 카부토는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 뛰어든다. 카부토코리아 법인을 설립해 자체적으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자전거 헬멧은 물론,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오토바이 헬멧까지 가세한다

 

 

별도 법인 설립으로 본격적인 시장 공략 
카부토는 2015년부터 작년말까지 한국OGK에서 유통을 전담했다. 하지만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서 카부토 브랜드의 입지를 높이고 인지도를 상승시키기 위해 수입사 체제를 버리고 카부토코리아 법인을 설립했다. 

이번 카부토코리아 설립으로 인해 카부토의 모든 제품 유통은 카부토코리아가 맡게 됐다. 이미 실업팀 등 프로 사이클 계에서도 그 안전성과 디자인, 성능을 인정받아온 자전거 헬멧은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입지가 굳건한 오토바이 헬멧도 카부토코리아에서 함께 선보이며 장갑 등의 기타 액세서리도 취급한다.

한국시장에서의 첫걸음, 팔당 쇼룸 오픈
카부토코리아는 설립 직후 남양주시 팔당에 위치한 물류센터에 쇼룸을 오픈했다. 쇼룸에서는 카부토의 헬멧을 비롯한 모든 액세서리를 직접 착용하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자전거인들이 자주 찾는 팔당역과 가까워 시즌 중 많은 동호인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며, 또 오토바이 동호인 역시 자주 다니는 길목에 위치해 있어 카부토 헬멧을 홍보하기에 최적의 위치라는 평가. 

카부토 쇼룸은 시즌중 항시 개방되어있을 예정이며 자전거인들을 위해 간단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객에게는 음료가 무상제공되니 한번씩 들러 휴식을 취하며 카부토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카부토의 모든 신제품은 앞으로 이곳 쇼룸에 먼저 전시되게 된다.

카부토를 공급받고 있는 업체라면 앞으로 카부토의 모든 A/S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카부토코리아 팔당점에 우선적으로 연락을 취해보는것이 좋겠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