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생활 추천 4월 HOT ITEMS

4월 핫 아이템

자전거생활 추천 4월 HOT ITEMS

 

MET CORSO
[ 메트 코르소 ]

도심에 최적화된 헬멧
메트의 시티형 헬멧인 코르소는 도심라이딩에 필요한 내용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플라스틱 바이저와 캡스타일 바이저 두 가지가 포함되며 후두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후면 셸을 더욱 넓게 제작했다. 스타일과 편안함, 안전까지 두루 갖춘 코르소는 9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FIVETEN IMPACT VXI
[ 파이브텐 임팩트 VXI ]

플랫페달 기능성 슈즈 
스텔스 Mi6 아웃솔을 사용해 유리, 금속, 미끄러운 바위 등에서 부드러운 바닥면으로 비교할 수 없는 마찰력을 발휘하며 뛰어난 쿠셔닝을 가지고 있다. 임팩트 VXI는 인기 있는 임팩트 시리즈의 새로운 경량버전으로 기존 제품보다 25% 경량화했다. 신세틱(합성) 소재를 사용해 건조가 매우 빠른 플랫페달용 슈즈다. 가격15만9000원.

 

 

SCOTT GROOVE AF
[ 스캇 그루브 AF ]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용도의 헬멧
스캇 그루브 헬멧은 스캇의 톡톡 튀는 색감이 가미된 개성파 헬멧이다. 올라운드 헬멧이라고 내세우며 외형은 스캇 최상급 MTB 헬멧인 스테고를 연상시킨다. 하지만 7만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시티라이딩과 가벼운 트레일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그루브는 좀 더 다양한 영역을 소화할 수 있다. 제품명 뒤에 붙은 ‘AF’는 아시안핏을 뜻해 동양인 머리에 좀 더 편안한 핏감을 선사한다. 사이즈는 S-M, M-L 두가지로 제공된다.

 

 

CABALLERO Women's Compression Sports Top
[ 카바예로 우먼스 컴프레션 스포츠 탑 ]

모든 아웃도어 스포츠에 적합한 여성 의류
일체형으로 봉재선이 없는 디자인과 멀티 메시 인서트 섬유로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탈착식 소프트 브래지어 패드로 세탁이 용이하며 땀 흡수 성능도 최적이다. 자외선도 차단해줘 자전거뿐만 아니라 등산, 달리기 등 모든 야외 스포츠에 적합하다. 사이즈 L/XL, S/M  가격 6만원.

 

 

LINSTEN LED SATETY CAP
[ 린스텐 LED 세이프티 캡 ]

린스텐 스프링에 부착하는 후미등
안장과 시트포스트 사이에 장착해 안장통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린스텐 스프링은 이미 본지에서도 여러번 소개된 바 있다. 린스텐 LED 세이프티 캡은 린스텐 스프링 후면의 마감 돌기를 빼내 그 자리에 장착하는 후미등이다. 린스텐 스프링을 장착하면 시트포스트가 내려가 후미등을 장착하기 곤란한 경우가 많았는데 이 문제를 해결한 제품이다. 가격 미정.

 

 

KAVU spectator
[ 카부 스펙테이터 ]

아웃도어와 일상 모두 만족시키는 가방
카부(KAVU) 가방 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로 4줄의 로프 스트랩과 독특한 패턴이 특징이다.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탈착식 버클로 편리하다. 아웃도어 활동, 라이딩, 등반, 캠핑, 일상생활에서도 개성 있게 활용할 수 있다 가격 4만2000원.

 

 

VIENTO PUMP
[ 비엔토 펌프 ]

저렴하지만 고성능 갖춘 펌프
엠비에스코퍼레이션에서 선보이는 비엔토 펌프는 저렴한 가격에 내구성까지 잡아냈다. 최대 160Psi까지 주입이 가능하며 압력은 인디케이터로 확인할 수 있다. 프레스타, 슈레더 방식을 지원한다. 별도로 공과 튜브 등에 공기를 주입할 수 있는 어댑터도 포함된다. 바디는 64㎝, 호스의 길이는 120㎝이며 스틸바디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가격 2만2000원.

 

 

PEAK DESIGN CAPTURE V3 CLIP
[ 픽디자인 캡쳐V3 카메라 클립 ]

두 손이 자유로운 카메라 가방 
카메라를 휴대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을 제안한다. 벨트, 스트랩, 가방 어디에나 카메라를 휴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카메라 클립으로 자전거 라이딩, 등산, 아웃도어 활동 등 장시간 이동 시에도 두 손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최대 90kg까지 무게를 지탱할 수 있어 안전하고 간편하게 카메라를 휴대할 수 있다. 가격 11만5000원.

 

 

BUFF® Pack Bike Cap
[ 버프 팩 바이크 캡 ]

헬멧 속 간단히 쓰기 편한 버프
최상의 테크 패스트윅 섬유를 사용하여 라이딩을 즐기는 동안 체온을 유지하고 신축성이 좋으며 통기성이 우수하다. 땀을 신속히 배출하며 빠르게 말라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헬멧 속에 착용하는 전용 헤드기어로, 인체공학적 설계와 얇은 소재는 헬멧안에 착용 하기 최적화되었다. 가격 2만9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