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스윗레인’이 뼈와 치아 건강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망간 함유 제품, ‘본칼마디케어’를 지난 7 출시했다.

본칼마디케어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망간’을 따로 챙길 필요 없이,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4중 케어 제품이다. 마그네슘과 비타민D 부족은 체내 칼슘 농도 및 흡수 저하로 이어지므로, 칼슘을 마그네슘, 비타민D와 함께 섭취하는 것은 영양과 기능면에서 효과적인 방법이다.

스윗레인 관계자는 “본칼마디케어에 사용된 해조 칼슘은 다공질 구조로 되어 있어 소화·흡수가 용이하고, 위장에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마그네슘, 비타민D, 망간을 함께 배합하여 칼슘 이용율과 영양소 간의 시너지를 높였다. 1일 권장 섭취량으로 칼슘, 비타민D, 망간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뼈는 생성과 흡수의 과정을 반복하며 1년마다 10%씩 교체되는 역동적인 조직인데 반해, 칼슘 흡수율과 골밀도는 연령에 따라 점점 감소된다. 이러한 이유로 칼슘 섭취가 중요 해지는데, ‘본칼마디케어’로 칼슘을 포함한 뼈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보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본칼마디케어 바로 가기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