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기능을 갖춘 MTB 헬멧 자칼(Jackal)

 

속도와 스릴, 그리고 스타일리쉬는 하드코어 MTB 라이더들에게 아주 친숙한 단어다. 레이저라는 브랜드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라이더와 그들의 장비 사이에 완벽한 매치를 만드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바로 자칼(Jackal)을 통해 레이저는 그러한 완벽한 매치를 이루고자 한다. 자칼(Jackal)MTB 라이더들이 트레일 라이딩을 하는 동안 편안함과 즐거움 그리고 자유로움을 극대화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설계 되었다.

 

모든 각도에서 최적화된 편안함이 라이더에게 최상의 트레일 라이딩 감각을 제공한다. 7개로 나뉜 쉘들은 각각의 캡을 형성하여 고급스러운 형상을 이루고, 벤트홀(통풍구)의 적절한 배치를 통해 고글이나 안경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최상의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레이저 헬멧의 뛰어난 조절기능인 어드밴스트 턴핏(Advanced Turnfit) 시스템을 적용하여 수직은 물론 수평으로도 조절이 가능하다.

 

자칼(Jackal) 헬멧은 깔끔하게 마감 처리된 조절식 바이저, 범용성을 띈 후면 그립, 쉽게 탈착이 가능한 초경량 마그네틱 버클에 카메라 마운트까지 포함되어 있어, 가장 극한의 라이딩에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자칼은 버지니아 공대(Virginia Tech)의 헬멧 안전 테스트 시설에서 이뤄진 시험에서 안전성에 대해 별 다섯 개를 획득하였다. 자칼까지도 안전성에 있어 최상급의 평가를 받으면서 레이저는 버지니아 공대의 실험에서 별 다섯 개의 평가를 받은 헬멧을 10개나 보유하게 되었다.

 

레이저는 세계 최고의 MTB 선수들과 함께 헬멧을 만들고, 시험했다. 이 같은 결과들을 얻기 위해 모든 과정에서 프로들과 협력했다. 이러한 제품 개발을 위해 토마스 밴더햄(Thomas Vanderham)이나 2020 UCI 다운힐 월드컵(Downhill World Cup) 우승자인 매트 워커(Matt Walker)와 같은 라이더들과 경험했던 것은 모든 실제 라이딩에서의 변수들을 고려하는 데 매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레이저는 전했다. 전설적인 프로 MTB선수였던 토마스 밴더햄(Thomas Vanderham)자칼(Jackal)은 현재 주로 라이딩하는 지역에서 매우 적절한 헬멧이다. 안전성을 중시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원하는 대다수의 MTB 라이더들에게 권장한다.” 라고 언급했다.

 

제원

사이즈: S(52-56 cm), M(55-59 cm), L(58-61 cm)

무게: S(340g. CE/CPSC), M(360g. CE/CSPC), L(390g. CE/CSPC),

인증: CE / CPSC / AS

색상: 매트 블랙, 매트 블루, 매트 다크 그린 플래쉬 옐로우, 다크 그레이,

매트 레드 블랙, 매트 레드 레인포레스트, 화이트 블랙

소비자가격: 국내 출시 미정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