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힐링, 명상, 멘탈 코칭을 한 번에 한 곳에 다 모았다.

 

마인드풀한 일상을 사회 저변으로 확대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커뮤니티 전문 플랫폼 마인드그라운드가 2월 17일부터 28일까지 두번째 마인드풀위크를 개최한다. 

[MINDFULWEEK WINTER 2021 쉼을 위한 홈리트릿]의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펜데믹과 뉴노멀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사회에 새로운 방식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힐링과 리트릿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자신의 공간에서 온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 곳에 모아 12일간 충분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마인드풀한 몸과 마음을 위한 마음챙김, 요가, 멘탈코칭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마인드풀 시리즈’ ▵최대 50%할인 된 프로그램과 키트 묶음의 패키지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 마음챙김 초급자를 위한 수련 도구 ‘마인드풀키트’

‘마인드풀키트’는 일상 속 마음챙김을 위한 수행 제품들로  가득 채운 한정판 제품으로 온라인 마인드그라운드 (http://www.mindground.co.kr)를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과 더불어 만날 수 있다.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마인드풀키트에는 네팔에서 제작된 싱잉볼, 쿠션, 우드스틱을 비롯하여 국내 사회적 기업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누빔보자기, 저널링노트, 침향차, 인센스, 성냥과 실천가치 메세지가 포함되어 있다.

싱잉볼은 ‘노래하는 그릇’이라는 네팔의 전통 악기로 공명을 활용하여 신경계의 안정과 몸의 이완을 돕는데 효과적이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게 조화로운 소리가 매력적인 초급자용 싱잉볼로 처음 접해보는 초급자가 활용할 수 있는 수업도 마인드풀위크 내 진행되는 프로그램에서 배울 수 있어 효과적이다.

또한, 키트 속에는 마음챙김과 명상 수련을 하면서 중요한 감정의 ‘알아차림’을 위해 몸과 마음의 상태를 기록할 수 있는  3개월 용 수련일지인 저널링노트와 마인드풀위크 기간인 12일 동안 머무르는 공간에서 안정과 정화를 위해 사용 될 천연 오가닉 인센스, 부정적인 감정을 태워버릴 수 있는 성냥, 무카페인으로 숙면과 몸의 체온을 끌어올려 이완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침향잎차와 마인드풀 라이프를 위한 실천가치 메세지가 포함되어 있다.
 
| 마인드풀한 몸과 마음을 위한 명상, 요가, 멘탈코칭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마인드풀 시리즈’

17일 마인드풀위크를 축하하며 무료로 진행되는 명상 음악과 싱잉볼 연주, 무용공연 (류화린, 주보라, 조현, 장혜림)을 시작으로 12일간 진행되는 마인드풀시리즈는 쉼을 위한 홈리트릿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온전한 휴식과 이완에 효과적인 리스토러티브요가와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마인드풀이팅, 무설탕 디저트로 시작하는 마음디톡스 수업도 진행한다. 친환경 저서 ‘무해한 하루를 시작하는 너에게’ 에세이를 집필한 신지혜 작가와 함께 의식주 전반에 걸친 제로웨이스트의 유용한 정보를 알려주는 프로그램도 기획했다.

또한, 참여자의 일상 속 실천과 실행력을 끌어올리기 위하여 멘탈코칭 클래스, 마음디톡스, 제로웨이스트의 체크리스트 프로그램은 수업 종료 후 오픈채팅방을 운영하여 더욱 재미를 더했다.

이번 마인드풀키트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싱잉볼과 관련된 집에서 시작하는 싱잉볼명상 수업]과 [하트풀니스와 자애명상 수업(feat.싱잉볼]은 실제 싱잉볼을 접하지 못한 사람들이 소리명상도구를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배우고 연주를 들을 수 있어 프로그램 오픈 이후 가장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며 기존 마음챙김과 명상 수련에 관심이 많았던 사람들의 호응도를 확인할 수 있다.
 
| 최대 50%할인 된 프로그램과 키트 묶음의 패키지 프로그램

국내의 건강한 마음챙김 문화가 사회 저변으로 확대대길 바라는 마인드그라운드의 기획 의도에 따라 전체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최대 50%할인된 가격으로 마인드풀키트와 프로그램  수강권 그리고 해외 87개국에서 구독하고 있는 «Mindful»Magzine을 5개월간 열람할 수 있는 열람권을 포함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구매자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무설탕 디저트로 시작하는 마음디톡스 수업은 제외) 모든 마인드풀키트는 2월 일괄로 발송된다.

겨울의 끝자락, 나만의 공간에서 온전한 휴식과 재충전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넉넉한 12일간의 마인드풀위크 기간 동안 [쉼을 위한 홈리트릿] 마인드그라운드에서 이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