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기술을 인정받은 이탈리안 글로벌 브랜드, 시콘(SCICON)
사이클링은 물론, 전천후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선글라스
최정상 프로 선수들과의 협업으로 퍼포먼스에 특화된 아이웨어 라인업
와츠스포츠에서 1월부터 공식 유통 시작

와츠스포츠에서 이탈리안 브랜드 시콘(SCICON) 아이웨어의 국내유통을 시작했다
와츠스포츠에서 이탈리안 브랜드 시콘(SCICON) 아이웨어의 국내유통을 시작했다

전문적인 스포츠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츠스포츠(WATTS SPORTS)에서 이탈리아 악세서리 브랜드인 시콘(SCICON)을 국내에 공식적으로 유통하게 되었다.
시콘(SCICON)1980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액세서리 브랜드다. 설립 당시에는 사이클리스트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작고 단순한 아이디어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이르러서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유수의 프로선수들의 선택을 받으며 투르 드 프랑스, 지로 디탈리아, 부엘타 에스파냐 등 최고의 월드투어대회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독특한 설계와 컬러, 디자인은 시콘만의 아이덴티티다. 브랜드 설립 초기의 목표를 지금까지도 유지하며 선글라스, 사이클링 투어팩 등 넓은 스펙트럼의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웨어 라인업은 이전까지 라이더들이 호평했던 시콘만의 특징들을 함축시켜 2019년부터 공개 되었다.

이탈리아 시콘 본사에 위치한 아이웨어 R&D 센터는 본사와 인접한 생산기지와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완성시키는 것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춰져 있다. 이러한 배경으로 시콘의 아이웨어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정상급 팀들에 후원하는 수준까지 도달하였고, 그로인한 프로선수들의 피드백은 선순환을 지속하며 제품 개발에 투영되고 있다.

 

시콘 아이웨어 소개

시콘의 모든 아이웨어 프레임은 다양한 안면 구조를 연구해 설계된 조절 가능한 코받침, 그리고 길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템플(안경 다리)을 갖고있다. 이에따라 어떤 안면 형태를 갖고 있더라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게 되었다. 또 모델마다 상이한 렌즈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장점은 한결같이 유지되어 어떤 모델을 선택하더라도 편안함을 선사하며 넓은 시야확보에 큰 도움을 준다.

모든 모델에 변색렌즈를 선택할 수 있는것도 큰 장점이다. 별도로 렌즈를 교체하지 않고 주간과 야간 모두 활용이 가능하고, 빠른 변색 반응속도로 갑작스러운 터널진입과 같이 조도 차이가 크게 발생할 수 있는 주간 액티비티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렌즈에는 UV차단 기능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자외선이 많은 날씨에 라이더의 시력과 안면을 보호하는데도 적합하다.

 

에어로쉐이드(AEROSHADE)
에어로쉐이드(AEROSHADE)

에어로쉐이드(AEROSHADE)

에어로쉐이드는 작년 투르드프랑스 투어 시작과 함께 출시된 신제품으로 개인종합을 포함하여 3관왕을 석권한 타데이 포가차르(Tadej Pogačar) 선수가 투어 내내 사용했던 모델이다.
제품명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넓은 렌즈를 사용하여 눈을 보호하면서도 상하 조절이 가능한 코받침으로 넓은 렌즈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확장 가능한 렌즈 상단으로 유연한 시야확보 기능도 갖췄다. 렌즈 크기가 큰 만큼 내부에 습기가 찰 가능성이 높지만, 에어로쉐이드는 렌즈 상단에 이를 방지하기 위한 환기 루트가 있어 김서림을 방지한다. 가격 25만원(변색모델 29만원)

 

에어로윙(AEROWING)
에어로윙(AEROWING)

에어로윙(AEROWING)

심플함을 강조한 모델로 고도의 절삭 기술을 통한 하프 프레임구조를 지닌 에어로윙은 깔끔한 외관이 특징이다. 안경테 하단을 없앤 점은 1990년대 유행했던 디자인으로 최신 트렌드인 뉴트로를 표방했다. 최신 기술로 제작된 렌즈는 김서림 방지 뿐 아니라 시야각이 넓어 눈에 가해지는 피로도가 적다.
에어로윙은 2020년부터 프로투어팀에 후원된 모델로, NTT-팀큐베카아소스, UAE팀에미리츠, 이스라엘스타트업네이션, 바이크익스체인지 팀의 공식 아이웨어로 채택이 되면서 검증받은 모델이다. 가격 25만원(변색모델 29만원)

 

에어로테크(AEROTECH)
에어로테크(AEROTECH)

에어로테크(AEROTECH)

에어로테크는 사이클링 외에 다른 액티비티를 즐길 때도 착용할 수 있는 범용성이 특징이다. 과한 움직임에도 흐트러지지 않도록 한 프레임 설계, 그리고 퍼포먼스를 위해 눈을 보호함과 동시에 시야 확보가 용이한 렌즈 구조가 특징이다. 가격 21만원

 

에어로컴포트(AEROCOMFORT)
에어로컴포트(AEROCOMFORT)

에어로컴포트(AEROCOMFORT)

에어로테크와 동일한 스펙으로 렌즈가 분리형인 것이 차이다. 에어로컴포트 또한 프레임 설계가 다양한 액티비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로드, MTB 그리고 트라이애슬론등 자전거 관련 스포츠는 물론 러닝, 트레킹,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라이더들에게도 부담이 없다. 가격 34만원(변색렌즈 기본 포함)

 

 

 

ABOUT WATTS SPORTS

와츠스포츠(WATTS SPORTS)Aston Martin, McLaren, Pirelli, Royal Enfield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기흥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하이엔드 바이시클 편집 매장이다. 지난 2008년 설립된 와츠스포츠는, ‘YOUR SPORTS COMPANION’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운동(SPORTS)의 모든(WATTS)것에 전문화(TO DO, TO EAT, TO WEAR, TO TRAIN)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한다.
와츠스포츠는 세계 유수의 프리미엄 바이시클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레저스포츠 시장 및 업계의 발전을 선도하며, 보다 전문화된 모습을 함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와츠스포츠는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공식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한남매장에는 다양한 제품 전시는 물론, 정비 및 A/S 등의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