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일, 오늘과 3일 단 이틀만 예약가능한 전세계 108대 한정판 자전거

 

투르 드 프랑스에서 종합우승을 거머쥔 타데이 포가차르, 그의 우승을 함께했던 콜나고는 전세계 자전거인들의 No.1 드림바이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도 TDF(투르 드 프랑스)시즌이 다가오면서, 콜나고는 전에없던 TDF 한정판 자전거를 선보인다.
TDF의 대한 권리를 소유한 ASO (Amaury Sport Organization)와 협력해 제작된 이번 V3Rs 한정판은 투르 드 프랑스 역사상 전례가 없는 최초의 공식 자전거다. 
1903년부터 올해까지 세계대전으로 인한 중단을 제외하고 총 108회가 개최된 TDF를 기념하는 의미로 전세계에서 단 108명 만이 V3Rs 한정판의 오너가 될 수 있다. 

 

한정판 V3Rs는 매해 가려지는 투르 드 프랑스 최강자의 져지인 '마이요 존느'의 노란색과 검정색을 조합한 컬러로 선보이며 헤드튜브에는 콜나고만의 특별한 로고가 새겨진다. 
더욱 특별한 것은 커스텀 된 레버가 장착되다는 점이다. 캄파놀로 슈퍼레코드 EPS가 적용된 한정판 V3Rs의 오른쪽 레버에는 프레임과 같이 노란색으로 제작되었고 TDF의 로고가 입혀져 있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2,100만원 이며 6/2~3일 단 이틀간 가까운 콜나고 스토어를 통해 예약주문이 가능하며, 7월 부터 이탈리아에서 배송될 예정이다.

 

 

 

 

 

프레임 : COLNAGO V3Rs DISC TdF Limitied Edition
구동계 : CAMPAGNOLO SUPER RECORD EPS DISC 12S
휠셋 : BORA ULTRA WTO DB
타이어 : CONTINENTAL GRAND PRIX 5000
핸들바&스템 : DEDA ELEMENTI ALANERA DCR
안장 : SELLE ITALIA SLR BOOST CARBON SUPERFLOW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