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출퇴근, 레저용으로 1인용 전기자전거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최근 국토종주용 전기자전거 및 보조배터리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또한 차박, 캠핑 등에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대용량 배터리는 용량이 120/200/300Ah로 핸드폰, 온열매트, 에어콘, 냉장고, 선풍기 등 차박/ 캠핑을 가서 전기 사용에 불편함 없이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코리아바이크는 (주)코엔지의 전기자전거 등 E모빌리티 사업 전문 브랜드이다. (주)코엔지는 전기자전거 및 캠핑용 맞춤형 배터리팩도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협력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공급이 진행되고 있다. 코리아바이크는 E모빌리티용 배터리팩 및 캠핑용 대용량 배터리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전한 BMS(Battery Management System) 기술로 자체 생산한 배터리팩은 KC 인증과 생산자책임보험(PL)이 완료된 상태이다. 이에 따라 코리아바이크 배터리팩과 전기자전거 이용자들은 보다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PL보험/3억한도) 또한 고용량의 캠핑용 파워뱅크 배터리를 제작 공급하고 있다

코리아바이크 맞춤형 배터리팩
코리아바이크 맞춤형 배터리팩

코리아바이크 관계자는 파트너 사의 요구에 맞춰 각종 용량, 사이즈, 단자 등 맞춤형으로 배터리팩 생산이 가능하며 일정 생산량 이상의 주문에 한하여 전용 디자인의 배터리팩 생산도 가능하다고 전했다.(전압 36V/48V, 용량 6.5/10/13/16/19/26Ah)
특히 고용량 배터리 셀에 자체 국내 개발 BMS 기술을 적용하여 배터리 성능과 안정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은 단 한번 충전으로 100km 이상을 달릴 수 있다고 밝혔다. (코리아바이크 자체 제작 추가 배터리 장착 시, 단,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또한 일반자전거를 전기자전거로 개조하는 글로벌 브랜드인 ‘바팡모터’를 정식으로 수입하여 전국에 공급하고 있으며, 자체 생산된 배터리팩과 바팡모터를 이용하면 일반자전거를 손쉽게 고성능 전기자전거로 개조할 수 있다.

코리아바이크는 전기자전거 배터리팩과 캠핑용 배터리 제휴&영업 파트너를 모집(가입 문의는 02-838-6300)중이다. 자세한 지원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