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다이아와 여행 전문 미디어 스마트라이프의 협업 프로그램 여행, 참을 수 없는 즐거움이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프로그램은 국내 여행지 중 가볼 만한 곳을 선별해 지역의 관광명소, 여행명소를 소개한다. MZ세대에게 익숙한 여행 브이로그 요소와 50대 이상의 중장년층을 위한 풍경 등 볼거리를 함께 담아 다채롭게 구성했다.

첫 회는 전라남도 곡성 편으로 지금은 관광객들이 먼저 찾는 시간을 되돌린 구) 곡성역부터 섬진강기차마을, 패러글라이딩, 심청이야기마을, 알려진 명소숨겨진 명소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진행자가 곧 여행자가 되어 직접 여행하면서 느낀 점을 가감 없이 표현하고 어렵지 않게 풀어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여행 장소의 핵심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스마트라이프 티비 김춘식 대표는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다시금 여행길에 오르는 사람이 많아지는 시기에 해외보다는 국내로 눈을 돌려 국내 관광산업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전하기도 했다.

여행, 참을 수 없는 즐거움’<전남 곡성 편>은 오는 620일 오전 810분 채널다이아를 통해 볼 수 있으며, 212326일 오후 610, 25일 오전 330분에 재방송으로 공개되며, 온라인으로는 유튜브/네이버TV 스마트라이프티비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