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성능/경량 카본 풀서스펜션
- 29/27.5인치 휠셋 조합 가능
- 모델별로 10~15% 할인

세계적인 산악자전거 브랜드 산타크루즈의 공식 수입사 오디바이크는 산타크루즈의 최고급이자 고성능 풀카본 eMTB 헤클러 LT, 헤클러 9 두 모델의 팩토리 세일을 실시한다. 기간은 준비 수량 소진시까지이며, 할인율은 헤클러 LT 10%, 헤클러 9 15%이다.

풀서스펜션 eMTB는 늘어난 무게 때문에 프레임이 받는 충격이 크고 정밀한 가공이 필요한 부품이 필요해 대부분의 경우 알루미늄으로 프레임을 제작한다. 산타크루즈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카본연구소에서 설계한 풀카본 프레임을 적용해 무게를 줄이면서 카본 특유의 강성을 확보하고 미려한 디자인까지 구현했다. 품질과 성능에 대한 자신감은 평생보증에서도 드러난다. 프레임의 카본 등급은 CCC가 두 가지가 있으며 CC가 좀 더 고급이고 가볍다.

헤클러 LT(본명은 불릿/Bulli 이지만 국내상표권 문제로 변경 사용 중)는 앞뒤 170의 풍부한 트래블로 보다 과격한 라이딩에 적합하며, 전후 휠사이즈가 다른 MX(뮬렛/29" 27.5") 휠셋 구성이다. 시마노 EP8 전동구동계와 국내에선 카본 CC 프레임의 R KIT, S KIT, XT KIT 이 할인 해당 품목이며 할인율은 10%이다.

헤클러 L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s://www.odbike.co.kr/goods/goods_list.php?cateCd=022005001

 

헤클러 9은 앞뒤 150트래블에 29", MX(믹스드), 27.5" 모든 휠셋 구성이 옵션으로 마련된다. 신장이나 라이딩 취향에 다라 다양한 휠셋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다만 전후 27.5인치는 S 사이즈에만 적용된다. R KIT, S KIT, 리저브 카본 휠셋을 갖춘 XO1 KIT이 할인 해당 품목이며, 할인율은 15%이다.

헤클러 9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s://www.odbike.co.kr/goods/goods_list.php?brandCd=019012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