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는 산악용 퍼포먼스 전기자전거(e-MTB) ‘불렛(BULLET)’2023년형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4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023년형 불렛 신제품은 풀서스펜션 올마운틴 전기자전거 불렛 FX 90 불렛 FX 80과 장거리 투어와 트레일 주행에 적합한 하드테일 전기자전거 불렛 XC 50 불렛 XC 30 4종이다.

올마운틴 eMTB ‘불렛 FX 90’불렛 FX 80’은 험난한 산악 지형에서도 극대화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최상급 산악용 전기자전거다. 노면의 충격을 흡수하는 서스펜션을 앞뒤 모두 장착해 불규칙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긴 트래블 서스펜션 포크와 광폭타이어를 탑재해 급격한 경사나 산길에서도 역동적이고 속도감 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하이엔드 E-바이크 시스템을 탑재해 주행 성능을 더욱 높인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불렛 FX 90은 보쉬 최상급 E-바이크 시스템인 퍼포먼스 라인 CX 시리즈를 탑재해 험준한 주행 환경에서도 최대 85Nm 토크에 달하는 가속력을 자랑한다. 불렛 FX 80은 시마노 플래그십 E-MTB 시스템 EP8 시리즈를 탑재해 최대 233km까지 주행 가능한 강력한 트레일 성능을 제공한다.

하드테일 e-MTB ‘불렛 XC 50’불렛 XC 30’은 오프로드부터 포장도로까지 모든 주행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자랑하는 전천후 퍼포먼스 전기자전거다. 특히 첼로만의 트레일 전용 E-바이크 프레임과 강력한 출력을 제공하는 모터 시스템을 탑재해 어느 지형에서도 빠르고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배터리를 다운튜브 외부에 거치해 탈착이 간편하며, 승하차가 편리한 굴곡진 탑튜브 프레임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신제품 모두 최상급 산악용 전기자전거 모델의 정체성을 강조하고자 다채로운 컬러 페인팅과 감각적인 차체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불렛 FX 90 750만 원 불렛 FX 80 680만 원 불렛 XC 50 450만 원 불렛 XC 30 320만 원이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