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모션 브랜드 : 메리다, 턴, 산타크루즈
▶ 프로모션 기간 : 6월 3일(토) ~ 6월 30일(금)
▶ 프로모션 내용 : 각 브랜드에서 선별된 완성차 모델 구매 시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메리다와 턴, 산타크루즈의 공식수입사 오디바이크()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5월 한달간 시행한 할인 이벤트를 6월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모델별로 20~30% 할인이 적용되며 오리지널 브랜드 굿즈 사은품도 증정한다. 할인 대상은 아래와 같다.

 

메리다

입문급 29인치 하드테일 MTB 세 모델은 키가 큰 라이더를 위해 준비된 큰 사이즈 구매 시 더 큰 할인(30%)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로드자전거 할인 적용 모델에는 스컬트라 디스크 4000이 추가되었다. 무게 997g에 불과한 최신 5세대 스컬트라 CF3 카본 프레임에 시마노 105 구동계로 구성되어 있는 이 모델은 FSA SMR ACR 콕핏 시스템이 적용되어 대부분의 케이블을 내부로 수납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한다.

로드 입문용 모델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큰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스컬트라 100, 400(디스크브레이크, 림브레이크 모델) 구매 시에는 메리다 스냅백 모자와 우산, 로고 키링 등 8만원 상당의 메리다 오리지널 굿즈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6월에 추가된 스피더, 크로스웨이 등 하이브리드 라인업에는 동일하게 20% 할인이 적용되어, 다양한 스펙과 가격대의 자전거 중에서 용도에 맞는 모델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어떤 접이식 미니벨로보다 빠르게 달리고 빠르게 접히는 턴은 시원한 여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사파이어 블루 컬러의 버지 P10 모델 할인을 진행한다. 턴의 여러 모델 중 가장 아름다운 블루로 페인팅된 버지 P10은 시마노 데오레 10단 구동계와 고속 주행용 키네틱스 프로 451 휠셋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큰 사이즈 자전거의 지오메트리와 유사한 T-TUNED 지오메트리가 적용, 안정적인 주행 포지션을 선사한다. 좋은 부품 구성과 큰 할인 혜택에 힘입어 인기를 얻고 있는 입문용 모델 턴 B86월에도 그 혜택을 이어간다.

 

산타크루즈

헤클러 LT, 헤클러 등 eMTB에만 적용되었던 5월의 팩토리 세일을 6월에는 일반 페달자전거 까지 확대 적용한다. 215트래블의 다운힐 머신 V10에서부터 100트래블의 크로스컨트리 머신 블러까지의 풀서스펜션 모델과 여성용 산악자전거 루비온, 하드테일 MTB 카멜레온, 그래블바이크 스티그마타 등이 해당되며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모델별 상이).

산타크루즈에서 최근 선보인 170트래블의 몬스터, 노매드 6도 다양한 스펙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어 해당 모델에 관심 있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보유 수량이 제한적이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 문의 및 구매 : 전국 메리다, 턴, 산타크루즈 대리점 
   * 가까운 대리점 검색 : http://www.odbike.co.kr/board/shop_info.php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