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불렛 2.0이 새로이 출시된다

나눅스네트웍스, 레이저 불렛 2.0 신규 출시

레이저 불렛 2.0이 새로이 출시된다. 불렛 2.0은 공기역학과 통기성에 대한 오랜연구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불렛2.0은 1세대의 불렛보다 모든 기능에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이는 곧 퍼포먼스와 편안함, 안전성의 상승으로 이어진다. 

에어 슬라이드(Air Slide)
불렛 2.0은 좁은 형태의 개폐가능한 쉘이 있는데 이를 닫아 에어로 성능을 향상하거나 쉘을 열어 통기성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조정이 가능하다. 레이저는 이를 ‘에어슬라이드’라고 명명했다.
에어슬라이드를 닫아서 활용할 경우 불렛2.0은 완벽한 에어로 헬멧으로 탈바꿈 한다. 레이저 Z1모델과 비교했을 때 쉘이 닫힌 불렛2.0은 58.18㎞/h 의 속도에서 7와트의 힘을 아낄 수 있다. 
에어슬라이드를 열었을 경우 공기는 앞쪽부터 뒤에 위치한 에어홀까지 원활하게 순환하여 두부에 오는 열과 답답함을 해소한다. 
  
스마트 에어 채널(Smart Air Channel)
불렛2.0은 포뮬러 원에서 착안한 벤츄리 리어 캡을 통해 유입되는 공기의 추가적인 가속을 실현했다. 헬멧 내부의 공기가 더 빠르게 순환하면서 내부의 열을 효과적으로 낮춰주게 된다. 결과적으로 불렛2.0은 1세대 불렛보다 11%, Z1헬멧보다 4% 더 낮은 열 감소 수치를 보여준다.
  
마그네틱 렌즈(Magnetic Lens)와 턴-(Turn-fit) 시스템
그밖에도 불렛2.0에는 헬멧에 자석으로 장착되는 방풍렌즈가 제공된다. 이 렌즈는 공기역학적인 성능의 향상은 물론 주행시 도로의 상황을 명확히 판단할 수 있도록 가시성을 높였다. 렌즈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뒤쪽에도 장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또한 턴-핏 시스템 역시 돋보인다. 새로이 개발된 앞쪽의 밴드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헬멧 후미의 LED 기능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레이저 불렛2.0은 나눅스네트웍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미정.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