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삼천리자전거, 프로 사이클 팀 ’금산인삼첼로’ 후원“프로사이클 후원 통해 라이딩 문화 활성화에 기여한다!”

삼천리자전거, 프로 사이클 팀 ’금산인삼첼로’ 후원
“프로사이클 후원 통해 라이딩 문화 활성화에 기여한다!”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가 2019년 프로 사이클팀 ‘금산인삼첼로‘와 전문 동호인팀 ‘페달마피아’ 후원을 통해 라이딩 문화 활성화에 기여한다. 삼천리자전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전거 업계 1위 기업으로 국내 프로팀과 전문 동호인팀이 국내외 대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인적 물적 자원 지원에 힘쓸 예정이다.
삼천리자전거는 자전거 프로팀 ‘금산인삼첼로’를 공식 후원,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CELLO)’의2019년 신형 ‘엘리엇’ 프레임과 휠세트,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용∙부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금산인삼첼로’팀은2018년 전국체전 11종목 중 5개 종목의 금메달을 석권할 정도로 막강한 실력을 자랑하는 강팀이다. 국내 최대이자 동아시아 최고 규모의 도로일주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코리아에서도  2018년 스테이지 1, 2에서 종합 1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CELLO)’와 2012년부터 8년동안 후원 관계를 맺고 있으며 올해도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자전거 전문 동호인팀  ‘페달마피아’ 팀에 2019년형 엘리엇 프레임과 의류를 후원한다. 우수한 실력을 갖춘 사이클 동호인 팀인 ‘페달마피아’는 2018년 MCT리그의 총 80개팀 중 11위를 기록하는 등 2016년 창단한 이후 2년만에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대한자전거연맹에서 진행하는 아마추어 경기인 MCT(Master’s Cycling Tour)리그 팀으로 단장과 코치를 포함해 4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페달마피아의 MCT S리그 선수는 10명이다.
올해 삼천리자전거에서 후원팀에게 지원하는 자전거인 첼로 2019년형 엘리엇의 프레임은 공기 역학이 반영되어 전작에 비해 공기 저항이 약 20% 감소한 제품이다. 삼천리자전거는 이번 후원을 통해 각 팀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국내에서 우수한 실력을 자랑하는 금산인삼첼로팀과 페달마피아를 자사에서 후원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금까지 각 팀이 달성했던 우수한 성과를 더욱 발전 시켜갈  수 있도록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윤 기자  yooni0974@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