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눅스네트웍스는 2020년 4월 1일부터 카머 헬멧에 대한 수퍼 워런티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카머(Karmor)는 생산을 제외하고, 국내에서 설계, 디자인, 개발 및 검사까지 진행하는 스포츠 대한민국 헬멧 브랜드로서, 그 무엇보다 자전거 라이더들의 안전을 중시합니다. 공식적으로 1년이라는 보증 기간이 있지만, 그것이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상태에서 발생하게 되는 고장이나 불량일 경우에 해당되는 내용이다.
카머는 고객들의 안전을 보호한다는 의미와 함께 언제나 안전라이딩을 추구한다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머 헬멧을 구매하였고, 그 헬멧이 어떠한 이유로든 파손되었을 경우, 별도의 공식 절차를 따라, (주)나눅스네트웍스에서 파손된 헬멧의 대체상품을 무상 교환 또는 새로운 카머 헬멧을 구매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지원하는 수퍼 워런티 프로그램을 2020년 4월1일부터 시행하기로 발표했다.

 

적용 기준 및 절차

1) 무상교환
- 구입일이 1년 이내이고, (주)나눅스네트웍스에서 유통된 카머 헬멧이 파손되었을 경우, 무상으로 대체품이 교환 지급됨(단, 1회에 한정).
2) 50% 구매 지원
- 구입일이 1년 이상이고, (주)나눅스네트웍스에서 유통된 카머 헬멧이
파손되었을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카머 헬멧을 구매할 수 있음.
3) 절차
- 고객은 파손된 카머 헬멧과 함께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여, (주)나눅스네트웍스에 등록되어 있는 자전거 매장을 방문한다.
- 해당 매장에서 상담을 통해, 고객이 교환이나 구매하고자 하는 카머 헬멧을 선정하고, 고객이 지참한 파손된 헬멧, 구매영수증, AS신청서를 동봉하여, (주)나눅스네트웍스로 방송한다.

- (주)나눅스네트웍스로 입고된 제품은 적용 기준에 따라, 자체적인 검증 과정을 통해, 해당 매장으로 대체 상품을 발송한다.
- 매장에서는 도착한 상품이 사전에 요청했던 상품과 맞는지 확인 후, 고객에서 전달한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