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크, 2020년 MET 헬멧 앰배서더 출범식 진행

좌측부터 이종현, 김민정, 박소현, 김미소, 김현진, 박소민

2020년 4월 16일, 강동구 길동사거리에 위치한 오디바이크 본사 사옥 4층 브랜드 전시관에서 2020년MET헬멧 앰배서더 출범식이 진행되었다.
30년 이상 자전거 헬멧만을 제작해 온 이탈리아 MET 헬멧의 국내 공식 유통사 오디바이크가 주최한 이번 이벤트는 MET의 새로운 사이클링 헬멧 빈치(VINCI) MIPS 의 국내 전개 시점에 맞춰 진행되었으며, 올시즌 MET 헬멧을 사용하며 사이클링의 열정을 나눌 여섯 명의 앰배서더가 함께 자리했다.
사회 다양한 분야에서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소중한 여가시간을 자전거를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에 할애하는 열정적인 여섯 명의 앰배서더들은 준비된 프리젠테이션 자료와 영상 등을 통해 MET 헬멧의 철학과 디자인 정신을 공유하였으며, 오디바이크 직원들과 의견을 나누며 2020년 이어갈 다양한 활동들에 대한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다.
소셜미디어와 커뮤니티, 동호회와 팀 등 다양한 곳에서 라이딩을 즐기고 있는 이들에게는 MET의 30주년 기념 모델이자 모든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이 집약된 트렌타 헬멧과 새롭게 선보인 빈치(VINCI) MIPS 헬멧이 지원되어 MET의 슬로건 #DefendYourPassion 을 공유하며 안전하면서도 열정적인 라이딩을 이어가게 될 예정이다.

MET VINCI MIPS (빈치 MIPS)
MET 트렌타 헬멧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빈치는 성능과 안정성의 기준을 초과하여 최고의 가격 대비 성능을 제공한다. 빈치는 라이더의 머리 사이즈에 맞게 올라운드 벨트로 360도 조정이 가능하며, 수직으로도 4단계의 조절 단계를 가져 라이더를 위한 최적의 핏을 제공한다.
VINCI MIPS의 가장 큰 특징은 충돌 시, 충격을 회전 운동으로 변환시켜 뇌를 보호해주는 MIPS-C2 브레인 프로텍션 시스템의 적용이다. 국내에는 M, L 두 가지 사이즈, 다섯 가지 색상(그레이세이프티옐로우, 셰이디드화이트, 블랙셰이디드레드, 블랙레드, 셰이디드블랙)으로 판매되며 전국 메리다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5만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