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함께 즐기는 문화를 꿈꾸다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문화를 꿈꾸다
이브이샵 올림픽공원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남4문 근처에 자리한 이브이샵 올림픽공원점은 15평의 다소 작은 규모이지만 전기자전거부터 전동킥보드, 유아용 전동차까지 60가지 제품을 대여하거나 시승해 볼 수 있다. 대부분의 제품은 트레일러 장착이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글·사진 이상윤 기자

 

 

최근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고출력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이브이샵 서울 올림픽공원점 정재돈 대표가 원하는 문화는 조금 다르다. 빠른 속도만을 추구하기 보다는 안전하게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마트모빌리티 문화가 안착되기를 바란다.
매장에서는 판매용 고출력 제품들도 있지만,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동용 안장과 핸들바가 대부분 설치되어 있다.

시승 가능한 60대의 제품
15평의 다소 협소한 매장에는 알톤 전기자전거부터 이브이샵 전동킥보드, 원마일 전기스쿠터, 밤버그 보드, 마이봇 전동휠, 칙 스마트, 유아용 전동차, 어른과 아이가 함께 탈 수 있는 패밀리 타입의 전동차까지 총 10종류 60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A, B, C, D 등급으로 나뉘어 1시간 단위로 대여할 수도 있다.
이브이샵 올림픽공원점만의 장점으로는 다양한 제품을 시승하거나 렌탈이 가능한 점도 있지만, 제품에 아이들을 태울 수 있는 트레일러가 장착된다는 것이다. 특히 PAS 방식으로 구동되는 전기자전거만 출입이 가능한 올림픽공원에서 트레일러를 장착하고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패밀리 유저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을 이용해 연인끼리 공원 주변을 돌며 즐기는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타입의 유아용 전동차

 

매장에 다양하게 진열된 제품들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브이샵 크루즈 전동킥보드

 

 

원샷원킬 정비 시스템
원샷원킬 정비 시스템은 예약을 통해 1시간 이내 수리 완료를 목표로 하는 올림픽파크점 만의 정비방식이다. 물론 부품의 재고가 없거나 큰 수리를 필요로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튜닝을 포함해 1시간 이내 대부분의 수리가 가능하다. 그 이유는 자동차정비와 RC샵, 유아용 전동차 샵을 운영하며 꾸준히 쌓은 정비노하우가 바탕이 되었다. 만약 당일정비가 불가능해 곤란한 상황이라면 이브이샵 올림픽점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다. 

 

1시간 이내 정비를 목표로 하는 정재돈 대표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