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장 마찰부위 식혀 통증 줄이고 피부 보호!

안장 마찰부위 식혀 통증 줄이고 피부 보호
자연비 익스쿨루시브 쿨링 스프레이 
  
라이딩시 마찰로 열이 오르는 사타구니에 직접 분사 
피부 온도를 낮춰 통증 저감피부 보호 
안장통과 피부 쓸림에 효과적 

 

 

피부가 뜨거워지면 문제가 생긴다. 사람의 정상 체온은 36.5℃, 정상적인 피부 온도는 31℃다. 몸이 지나치게 뜨겁거나 외부 환경에 의해 높은 열이 신체에 가해질 경우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난다.


여드름 같은 열성 피부 트러블이나 갱년기 홍조 현상, 햇볕에 의한 저도 화상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열에 의한 부작용. 공기가 통하지 않거나 피부를 압박하는 타이트한 의상을 입은 경우 이런 부작용은 더욱 커지는데, 자전거 라이딩 시 안장과 마찰에 의해 생기는 열도 안장통이나 피부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 기저귀 차는 아이들에게 생기는 땀띠와 발진, 습진 등의 피부 질환도 같은 맥락이라고 할 수 있다. 


탈모 역시 열로 인한 부작용 중 하나다. 탈모가 나타나는 이들 중 상당수가 본래 열이 많은 체질인 경우가 많다. 또 두피에 발생하는 열이 모근과 모낭을 약화시켜 모발이 가늘어지다 이내 탈모로 진행되기도 한다. 
  


익스쿨루시브 쿨링 스프레이로 피부를 시원하게
열 오른 피부를 다독이기 위해 중요한 것은 바로 쿨링 케어.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수분을 차갑게 식혀서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수시로 뿌릴 수 있는 쿨링 스프레이를 선택해서 피부 온도가 상승할 때마다 뿌리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익스쿨루시브 쿨링 스프레이는 황백, 황금, 적작약, 지모, 백반 등 12종의 천연 약재 추출 성분만으로 구성된 쿨링 물질이 피부 속 열을 제거하고 정상 온도로 지속시켜 열로 인해 지친 피부를 케어한다. 남성용, 여성용, 유아용, 풋케어용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된다.

 

 

 

라이더에 꼭 필요한자연비 익스쿨루시브 옴므 쿨링 스프레이
날씨와 환경, 생활 습관에 의해 뜨거워진 남성 사타구니 부위를 시원하게 쿨링하는 제품. 안장과의 마찰로 인해 열이 더 많이 생기는 자전거 라이더에게 꼭 맞는 제품이다. 샤워 후 또는 필요할 때 수시로 뿌리면 좋다. 
40ml 22000원 / 100ml 48000.

 

 

 

자연비 익스쿨루시브 쿨링 스프레이
100% 한방 약재 성분만으로 피부 속 열을 제거하는 여성용 쿨링 스프레이. 얼굴뿐 아니라 전신의 모든 피부에 사용해도 좋다. 
40ml 22000원 / 100ml 48000.
    

 

 


자연비 익스쿨루시브 쿨링 스프레이
기저귀를 착용하는 아기를 위한 유아용 쿨링 스프레이. 기저귀를 갈 때마다 기저귀 내부와 아기 피부에 3~4회 정도 분사하면 밀폐된 기저귀 내부에서도 쿨링 효과를 발휘한다. 
40ml 22000원 / 100ml 48000.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