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전문 수바이크

천안 최대 규모의 매장 
스캇전문 수바이크

 

천안 서북구에 위치한 수바이크는 스캇 자전거 전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이다. 동호인 시절부터 스캇 MTB를 즐겨 타면서 자연스럽게 스캇과 인연이 닿았다는 곽진수 대표. 그가 운영하는 샵은 천안 내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큰 매장이자 한번 찾은 고객은 꼭 다시 올 정도로 동호인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수바이크 곽진수 대표

 

8대의 시승차 운영
수바이크의 수는 한자 秀(빼어날 수)를 의미하며 모든 측면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곽진수 대표의 의지가 담겨있다. 방문하는 고객이 최대한 많은 자전거를 볼 수 있도록 욕심을 내다보니 63평 크기의 매장은 천안에서 손에 꼽히는 규모의 샵이 되었다.   매장에서는 스캇 자전거의 모든 라인업을 만나 수 있는데 MTB가 90%, 로드바이크가 10%로 구성되어 있다. MTB는 XC, 풀샥 XC, 올마운틴, 다운힐 등 입문자부터 최상급자까지 전 라인업이 갖춰져 있어 없는 모델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양한 사이즈도 잘 구비되어 있고 소비자가 원하면 당일 출고가 바로 가능하다. 수바이크만의 차별화된 점은 총 8대의 시승 차량이 준비되어 누구나 언제든지 시승을 해볼 수 있는 시승차 운영이다. 시승차는 중·상급 MTB와 디스크 로드바이크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는 장르를 선택할 수 있다. 자전거를 구매하면 1시간 이상 소요되는 정밀 피팅서비스가 제공되는데 매우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