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REVIEW
자전거생활 9월 최신 핫아이템자전거생활 핫 아이템

자전거생활 9월 최신 핫아이템

 

스캇 MTB RC 얼티메이트

최상급 MTB 클릿슈즈
MTB용 클릿슈즈가 로드바이크의 그것과 다른 점은 바로 아웃솔이다. 산악라이딩을 할 때는 자전거를 들고 다녀야할 경우가 상당히 잦은 편이다. 스캇 MTB RC 얼티메이트는 든든한 아웃솔로 MTB 라이딩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처가 가능하다. 스캇 HMX 카본과 카비텍스 소재의 적절한 조화로 내구성은 물론 힘전달도 우수하다. 가격 45만원.

 

 

써모스 자전거 전용 물통

보온·보냉이 가능한 자전거용 물통
자전거를 탈 때 짜증이 밀려오는 상황 중 하나는 더위 속에 들이킨 물이 뜨뜻 미지근 할 때를 꼽을 수 있다. 써모스 자전거 전용 물통은 보온·보냉이 가능해 더울 때는 시원한 물을, 추울 때는 따뜻한 물을 마실 수 있게 해준다. 자전거 물통케이지에 잘 들어맞는다. 600ml의 충분한 용량까지 담을 수 있으니, 여름에는 써모스로 항상 시원한 물을 준비하자. 가격 5만원.

 

 

카펠뮤르 미니숄더백 kpbg029

봉크백보다 편리한 자전거 숄더백
벨기에 컬러가 강조된 카펠뮤르의 세련된 미니 숄더백이다. 측면 지퍼로 손쉽게 개폐할 수 있다. 뒷면에는 분리가능한 자전거 장착 벨트로 프론트 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핸들과 앞바퀴 사이에 최소 25cm의 공간이 필요하니 미니벨로에 더 적합하다. 정면과 바닥에 있는 카펠뮤르 로고는 리플렉터 소재로 야간 시인성이 좋아 안전에 기여한다. 가격 5만4000원.

 

 

몽벨 아리스2 

편안한 간절기용 패딩자켓
몽벨의 봄·가을 패딩자켓으로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히는 소재를 활용한 스타일이다.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캐주얼 패딩자켓(폴리에스테르 100%)으로 세탁도 용이하다. 남녀 색상은 각각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가 있다. 가격 16만8000원.
 

 

 

카부 버킷 트럭 잇 

내용물을 시원하게 유지시켜주는 쿨러백
원통형 쿨러백. 탈부착이 쉽고 조절이 가능한 크로스바디 숄더스트랩을 활용할 수 있고, 사이드에는 핸드스트랩이 달려있어 운반이 쉽다. 보온/보냉은 기본이고, 안감을 패딩처리하여 여행, 캠핑, 피크닉 시에 음료나 술을 아이스팩과 함께 채워 넣으면 오랫동안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훌륭한 맥주 버킷이 된다. 최대 12시간 지속가능. 뚜껑 안쪽에는 메시 포켓이 달려있어 보틀 오프너 등 간단한 소도구를 보관하기 편리하다. 가격 7만원.

 

 

휠리 허브 라이트

킥스타터에 런칭된 휠리 허브라이트는 이름 그대로 자전거의 휠 허브에 장착되는 라이트다. 백색 라이트와 적색 라이트 두가지로 제공되며, 야간에 자신의 위치를 알리거나 드레스업 효과가 크다. 스트랩은 2가지 사이즈가 있어 어떤 허브에나 장착 가능하며 CR2032 건전지 2개가 들어간다. 세트 가격 1만2000원.

 

 

렉시 나이트폴 리플렉티브 미드 삭스

발에 착 붙는 자전거 양말
골프 전용 양말로 유명한 렉시(REXY)가 자전거 라이딩용 양말 ‘나이트폴 리플렉티브 미드 삭스’를 선보인다. 고밀도로 짠 심리스 양말은 놀랄 정도로 발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아쿠아 X 흡습속건 냉감소재로 신는 순간부터 시원한 느낌을 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하면서 습기는 배출한다. 화려한 색감과 3M 반사 문양은 경쾌한 기분과 안전을 더해준다. 가격 1만5000원.

 

최웅섭 기자  heavycolumn@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