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마스크 T-BONE5 plus & Z9H

시원한 날씨, 김서림 걱정 없는 마스크
나루마스크 T-BONE5 plus & Z9H

나루마스크 T-BONE5 PLUS

 


김서림 잡는 사계절용 나루마스크 'T-BONE5 plus'
나루마스크 티본5 플러스(T-BONE5 plus)는 엑스본(EXIBONE)과 얼굴 사이에 ‘공간’을 만드는 3D 에어룸(AIR-ROOM) 기술을 적용해 공기저항과 공기와류 현상을 최소화시켜, 날숨을 다방향의 통로로 원활하게 배출시켜 안경이나 스포츠고글에 생기는 김서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마스크가 입과 코에 직접 맞닿지 않아 축축해지지 않고, 숨쉬기를 더욱 편안하게 해주며, 입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말하기도 편하다.
자외선 차단율 99%와 양면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산소가 필요한 격한 호흡 시에는 ‘숨구멍 면’을, 방풍이나 먼지 차단이 필요한 경우에는 ‘필터 면’으로 사용 가능한 장점도 있다.

집업으로 김서림 잡은 나루마스크 ‘Z9H’
나루마스크 Z9H는 단 한 번의 손짓으로 김서림과 추위를 모두 해결할 수 있게 지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시킨, 겨울에 최적화된 하프 바라클라바 타입의 집업 마스크다. 3D 에어룸 기능으로 호흡 저항을 줄이고, 얼굴에 마스크가 맞닿지 않아 축축해질 일이 없어 쾌적함을 유지한다. 지퍼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필요할 경우 지퍼를 내려 즉각적인 환기로 답답함 해소와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고, 지퍼를 올려서 따뜻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숨구멍을 조절해 김서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입체 패턴으로 제작된 하프 바라클라바 타입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고글, 안경과의 간섭을 최소화 시켰다. 긴 머리 사용자를 위한 포니테일 홀과 김서림 방지에 더욱 효과적인 옵션제품인 날숨 배출 모듈 ‘엑스헤일(EXIHALE)’도 준비되어 있다.  
 

나루마스크 Z9H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