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자전거생활 추천 핫아이템

4월 자전거생활 추천 핫아이템

 

메트 스트랄레
뉴 컬러 선보이는 통기성 甲 자전거헬멧
메트 스트랄레는 공기순환에 초점을 맞춘 헬멧이다. 메트의 헬멧인 만타, 리발레와 비슷한 형태지만 통풍기능에서 차별화를 두었다. 중앙에 위치한 대형 벤트홀로 공기를 받아 측면과 후면으로 고르게 순환시킨다. 메트의 조정시스템인 ‘듀오-핏’은 좌우는 물론 위아래로도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머리에 꼭 맞출 수 있다. 어드저스트 다이얼에는 ‘듀오 LED 라이트’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야간 시인성도 높였다. 기존 8개 색상에 두가지 컬러(블랙화이트패널, 화이트블랙맷글로시)가 추가되었다. 가격 11만원.

 

온 드 카펠뮤르 반팔저지 LIHS033
가볍고 쾌적한 레이싱 저지
프로팀에 사이클웨어를 후원하며 얻은 노하우가 적용된 리온 드 카펠뮤르의 레이싱 저지다. 타이트한 실루엣으로 공기저항은 최소화시켰고 가벼운 무게, 속건 소재로 쾌적한 라이딩을 돕는다. 양쪽 아래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소재를 채택해 착용감도 좋다. 자외선 차단치수 25 수준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도 있다. 가격 13만원.

 

카스텔리 에어로 레이스 저지 6.0, 에어로 레이스 빕숏 4.0
공기저항 감소를 위한 자전거의류의 정점
카스텔리의 SS시즌 저지와 빕숏이 나왔다. ‘에어로 레이스’라는 이름이 붙었으며 레이스핏으로 신체와의 밀착감을 높였다. 가벼운 무게와 에어로 성능에 역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특히 빕숏은 공기저항을 줄이기 위해 딤플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라이딩시 공기저항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저지 14만원, 빕숏 17만7000원.

 

MSR 허바허바 NX V8
초경량 2인용 백패킹 텐트
초경량 2인용 백패킹 텐트인 허바허바 시리즈는 MSR의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업그레이드 된 V8 버전은 항공우주 수준의 복합소재로 제작된 이스턴 사이클론 폴을 사용해 힘을 받아 구부러져도 쉘터 고유의 안정성을 유지해준다. 표준 코팅보다 최대 3배 더 오래 지속되어 혁신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익스트림 쉴드 시스템 방수코팅을 적용해 천의 끈적거림 및 심테이프 문제점을 보완했다. 가격 64만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