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OGK의 브랜드 N, '미세먼지 안경' 스포츠 고글 스타일 홀리 출시

미세먼지와 황사 차단은 물론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김서림 방지
기능성 렌즈 '컴포트 비젼으로 또렷한 시야 제공
어떤 스포츠에도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

 

스포츠용품 제조기업 한국 OGK가 자연과 사람에 친화적인 착한 스포츠용품 브랜드 N을 통해 '미세먼지 안경(ANTI-FOG GLASSES)' 시리즈를 선보인다. 그 첫 주자로 스포츠 고글 스타일 홀리를 출시한다.

대한민국은 미세먼지 배출량 증가율이 OECD 국가 중 최고 수준인 나라이다. 그렇기에 외출 시에는 결막염과 안구 건조증을 유발시킬 수 있는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선글라스와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것은 현실. 

‘미세먼지 안경’은 이러한 대기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얼굴 전체를 감싸는 형태로 디자인되어 미세먼지나 황사가 눈에 직접적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주고,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생기는 김서림을 적극적으로 방지해 미세 먼지 걱정 없이 야외 활동이 가능하도록 해 준다. 또한, 이 선글라스는 세계 최고의 광학 기술을 보유한 한국OGK의 기술이 집약된 기능성 렌즈 시리즈인 ‘컴포트 비젼’ 렌즈를 적용해 어떤 환경 속에서도 뚜렷한 시야를 확보해 주는 동시에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장시간 착용에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 어지러움을 방지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미세먼지 안경’ 스포츠 고글 스타일 홀리는 세련된 스포츠 고글 형태로 러닝, 자전거, 등산 등 어떤 야외 스포츠 활동 스타일에도 어울리게 디자인되었다. 스포츠 고글 스타일 홀리에 이어, 라이프 선글라스 스타일의 모델들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OGK 브랜드 N의 ‘미세먼지 안경’ 스포츠 고글 스타일 홀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는 연스포츠 공식 홈페이지(http://yeonsports.com)에서 가능하다.

[한국OGK 대표번호] 080-970-5000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