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 윈터 글러브, 시디 자린, 울트라라이트 커피 프레스, 니모 오로라 스톰

1월 자전거생활 추천 핫아이템

에르고 윈터 글러브
자전거 겨울장갑, 터치까지 된다고?
동절기 라이딩 시 장갑은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필수품이다. 하지만 추위를 막아주는 본래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두툼하기만 하면 터치가 필요한 스마트폰을 달고 사는 요즘 사람들에게 불편만 더할 뿐이다. 에르고 윈터글러브는 이러한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엄지와 검지에 터치가 가능한 소재를 배치해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조작할 수 있다. 방수, 방풍, 보온, 투습 기능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데다 편안함을 선사할 쿠션까지 갖춘 완벽한 겨울용 장갑이다. 사이즈는 S, M, L 세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4만5000원.


시디 자린
그래블라이딩을 위한 자전거신발 
그래블바이크를 위한 클릿슈즈가 출시됐다. 클릿슈즈의 No.1 시디에서 선보인 ‘자린’이 바로 그것이다. 자전거와 어린이의 합성어인 ‘자린이(자전거를 이제 갓 시작한 사람)’를 연상하게 하는 이름이 재밌기도 하지만 그 성능은 초보수준을 훨씬 뛰어넘는다. 그래블바이크 용이기에 로드에도, MTB에도 사용이 가능하게끔 설계되었다. 험로에서도 안전하게 발을 보호하면서 힘전달을 높이기 위한 프론트 캡과 힐컵은 굉장히 단단하다. 발등을 잡아주는 소프트 인스텝 4, 테크노 3 푸시 기능으로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이다. 가격 46만원.

 

울트라라이트 커피 프레스 
어디서든 내려먹는 커피한잔의 여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프렌치 프레스이다. 고작 260g 무게에 반해 2중 진공단열로 8시간 보온보냉 기능을 갖춘 견고함이 인상적이다. 에스프로만의 특허인 2중 마이크로 필터가 미분을 완벽하게 걸러줘 아침에 내려 저녁까지 깔끔하고 풍부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라이딩이나 캠핑, 여행시 특히 이상적인 제품 울트라라이트 커피 프레스는 블랙, 화이트, 실버, 그레이, 그린, 블루 6개의 컬러에서 선택 가능하다. 가격 6만5000원.

 

니모 오로라 스톰
풋프린트가 기본으로 구성된 텐트
니모 오로라 스톰은 최신 미니멀 캠핑 텐트 오로라™의 4계절 버전이다. Y형 허브 폴 디자인 설계에 가볍고 넓은 실내 공간, 양문형 대형 출입문과 넓은 두개의 전실 구조로 편의성과 생활공간을 고려했다. 풋프린트가 포함되어있어 가성비가 더 좋다. 기본 포함된 풋 프린트를 사용해서 해변이나 들판에서 그늘막 텐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격 35만8000원.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