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향상과 빠른 회복을 위한 선택

퍼포먼스 향상과 빠른 회복을 위한 선택
ZENSAH Compression leg sleeves
젠사 종아리 압박 슬리브


젠사의 종아리 압박 슬리브는 경기력 향상과 함께 근육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적당한 압력으로 근육을 잡아줘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혈액 흐름의 증가는 과격한 운동에서도 근육경련을 막아주고 근육의 피로를 낮춰준다. 운동 후 근육통과 염증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자강통상에서 수입·판매하는 젠사 종아리 압박 슬리브는 착용 부위의 근육을 자연스럽게 감싸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켜 근육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산소의 공급량이 많아진 근육은 장시간 운동에도 피로가 낮아지고 과격한 운동에서 오는 근육경련을 예방해주는 등 사용자가 조금 더 퍼포먼스를 발휘 할 수 있도록 보조해 준다. 운동 후 부상치료에도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을 착용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염증과 통증을 완화시켜 회복시간을 단축시켜준다.
 
젠사만의 장점
젠사의 모든 압박 슬리브 제품에는 재봉선이 없다. 근육을 잡아주는 제품인 만큼 피부와 직접 닿는 불필요한 부위를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을 살린 것이 젠사의 특징이다. 섬유에는 은 이온이 함유되어 세균번식을 효과적으로 억제해 다양한 환경에서 오는 오염에도 강하다.
제품은 발목 부위가 가장 강한 압박성능을 보이며 위로 올라갈수록 줄어드는 구조다. 너무 강한 압박이나 약한 압박은 효과를 떨어뜨리므로 제품의 성능을 100% 활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신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젠사의 압박 슬리브 제품은 총 3가지 사이즈로 XS/S, S/M, L/XL을 지원한다. 색상은 사용자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색상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장점이다. 가격 8만9000원.

 

자강통상 02-447-9778 www.jagang.co.kr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