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RAND
미니모터스 일산지점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스마트모빌리티 샵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스마트모빌리티 샵
미니모터스 일산지점


수도권 전철 3호선 마두역과 백석역 사이에 위치한 미니모터스 일산지점은 단지 성인들을 위한 제품만 취급하는 게 아니라 아이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일반 킥보드와 밸런스바이크도 구비하고 있다. 30평 크기의 매장에는 다양한 안전장구와 함께 시승용 차량이 준비되어 있어 어른들보다 아이들이 더 오래 머물기를 원하는 샵이다   
 

 

 

 

미니모터스 일산지점은 작년 12월 고양시 마두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새롭게 뿌리를 내렸다. 기존 시 외곽에 위치했던 매장은 다소 접근성이 떨어져 손님들이 불편해 했는데 지금은 마두역과 백석역 근방 주민들이 즐겨 찾는 매장이 되었다. 특히 6세 미만의 아이들이 있는 가족 단위 손님이 가장 많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많아 아이들이 더 신나하는 매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어린이들이 더 좋아하는 이유
30평 크기의 매장에서는 미니모터스의 듀얼트론 시리즈, 스피드웨이 시리즈, 양방형 전동휠, 듀얼트론 맨 등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이 궁금한 고객이라면 매장에 비치된 총 10종류의 제품을 마음껏 시승해 볼 수 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도 취급하고 있다. 대부분 성인을 타켓으로 한 제품들만 있는 여타 매장과는 다르게 6세 미만의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밸런스바이크와 일반 킥보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이들 킥보드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마이크로 킥보드와 밸런스바이크로 유명한 브랜드 얼리라이더, 스트라이더를 갖추고 있으며 시승도 할 수 있다.

매장의 분위기 역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하다. 원래 어린이집으로 운영되던 매장의 인테리어를 바꿀 것을 고민했으나 최대한 아이들에게 익숙한 분위기를 살리도록 기존 인테리어를 유지했다. 그 결과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방문해 마음껏 놀며 가기 싫다고 고집을 부려 난감할 정도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소가 되었다고.
 

매장전경

 

깔끔하게 정돈된 미캐닉룸

 

 

일산지점만의 특별한 점
전국의 대리점들이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속까지 살펴보면 서로 모두 다른 특징이나 강점을 하나씩 갖고 있다. 일산지점의 가장 큰 장점은 수리부품 수급이 가장 빠르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재고가 없는 부품이 필요한 경우 부품을 주문하고 받는 2일 정도의 수리기간이 추가로 필요로 하게 된다. 하지만 일산지점은 단 10분이면 부품을 구해 빠른 수리가 가능하다. 그 이유는 각종 AS 부품을 보관하고 있는 미니모터스 본사와 같은 일산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2014년 말부터 미니모터스 샵을 운영중인 이병철 지점장은 4년간의 노하우로 정확하고 빠른 AS를 진행하고 있다. 본사에 입고되어야 할 정도의 큰 수리도 부품만 있으면 본사까지 가지 않고 매장에서 직접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를 배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전에서 배운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일산점은 휴무 없이 항상 고객을 향해 열려있다. 영업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다. 

 

6세 미만의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밸런스바이크와 일반 킥보드를 만나 볼 수 있다

 

 

‌미니모터스 일산지점  031-975-5333  www.tayotayo.kr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446번길 73-14

 

 

 

 

이상윤 기자  yooni0974@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