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에 특화되어 섭취·휴대가 편한 실크아미노산

가장 강력한 ‘스마트 영양소’ 아미노산    
라이딩에 특화되어 섭취·휴대가 편한 실크아미노산
신도바이오실크 ‘실크파우다100’ 

 

▶ 라이딩 전후 에너지 보급과 회복에 탁월한 효과  
▶ 물에 타먹는 간단한 섭취법, 90% 이상의 높은 흡수율 
▶ 안전한 누에고치에서 추출, 20년 간 인정받은 실크아미노산 

 

코리아 스마트모빌리티 페어(코빌 2018)가 2018년 3월 16~18일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었다. 코빌 2018은 현재의 개인이동수단 트렌드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박람회로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많은 관람객들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마트모빌리티 기기에 대한 관심을 적극적으로 드러냈는데, 이는 앞으로도 스마트모빌리티 트렌드가 쉽게 사라지지 않을 것임을 미리 보여준 것으로 평가된다.


그런데 사람들은 무슨 이유로 스마트모빌리티에 관심이 많을까?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최소한의 노력으로도 효과적인 개인이동 수단이 되니까’라는 것이 가장 정답에 가까울 것이다. 현대인에게 부족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시간이다. 그 시간을 절약하면서도 내 몸이 편하다는 것은 다른 이동수단이 쉽게 가질 수 없는 스마트모빌리티의 장점이다. 물론 배터리는 매번 충전해야 하지만 스마트폰도 매일 충전하는 점과 비교하면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최소한의 노력으로도 라이더에게 필요한 영양 섭취가 가능한 스마트 영양소가 있을까?

 

 


스마트 아미노산의 조건
스마트 영양소의 강력한 후보로 아미노산을 들 수 있다. 단백질이 소화되어 몸에 흡수될 수 있도록 분해된 기본 단위의 영양소가 바로 아미노산이다. 쉽게 설명하자면 벽돌집이 단백질이라면 아미노산은 하나하나의 벽돌이며, 벽돌 상태가 되어야 우리 몸에서 사용될 수 있다. 단백질을 잘 섭취해도 아미노산 상태로 소화되지 못한다면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반대로 만약 좋은 아미노산 제품이 있다면 그것은 ‘단백질이 이미 소화된 상태’이므로 흡수가 빠르고 흡수율이 높다.


그렇다면 ‘스마트’ 아미노산은 무엇일까? 다음의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다면 망설이지 않고 쉽게 고를 수 있다. 첫째, 깨끗한 원료를 사용한 아미노산. 제조 과정 중에 인공첨가물을 섞지 않는다면 더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 다른 아미노산에 비해 함량도 높고 몸에 빠르게 흡수되는 아미노산. 함량과 흡수율, 둘 다 높다면 훨씬 더 좋다. 셋째, 언제 어디서나 휴대, 섭취가 가능한 아미노산. 다른 음식과 함께 먹어도 괜찮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실크아미노산
위에 든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스마트 아미노산이 실크아미노산이다. 첫째, 실크아미노산은 깨끗한 누에고치를 원료로 사용하는 자연유래 아미노산이다. 제조 과정에서 첨가물이 전혀 없어 안심할 수 있다. 둘째, 실크아미노산은 일반적인 단백질 공급원에 비해 그 함량과 소화흡수율이 최대 9배까지 높은 하이 퍼포먼스 아미노산이다. 흡수율이 높고 분자량이 작은 분말 형태로 제조되므로 소량만 섭취해도 필요한 아미노산을 쉽게 보충할 수 있다. 셋째, 언제 어디라도 전혀 부담 없이 휴대, 섭취가 가능한 모바일 아미노산이 바로 실크아미노산이다. 소량만 섭취해도 되니 많은 양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서 휴대가 매우 간편하다. 따라서 실크아미노산은 라이더에게 필요한 스마트 아미노산 선택의 제1옵션이다.

 

 

라이더에게 더욱 필요한 스마트 아미노산의 1순위
㈜신도바이오실크는 1990년 창립하여 28년 동안 실크아미노산을 생산, 판매해 온 믿을 수 있는 기업이다. 특히 20년 동안 생산해온 “실크파우다100”은 동결건조 방식을 사용, 첨가물 없이 누에고치의 단백질만을 추출해 생산한 스마트 아미노산 제품이다.


실크파우다100은 라이더들이 라이딩 전후 아미노산 공급을 위해 꾸준히 찾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렇듯 아미노산 전문기업으로서의 역사와 경험, 실제 라이더들이 찾는 아미노산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한다는 점을 인정받아 ㈜신도바이오실크는 식품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코빌 2018’의 초청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다. 많은 라이더들은 ‘코빌 2018’을 통해 실크파우다100 등 실크아미노산 제품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소비가 대세로 자리 잡았다. 라이딩을 즐긴다면 ‘라이딩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스마트 영양소 선택은 필수!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하지 말고 ㈜신도바이오실크의 실크아미노산 제품을 선택한다면 그 또한 스마트한 소비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