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RAND
미니모터스 구미점손발이 척척… 30년 우정이 빛나는

손발이 척척… 30년 우정이 빛나는
미니모터스 구미점


미니모터스 구미점은 30평 크기의 매장으로 미니모터스의 모든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고 다양한 제품을 시승할 수 있다. 구미시청과 6㎞ 정도 떨어져 있으며 고속도로가 가까워 김천, 의성, 안동, 영천, 상주, 점촌, 문경 등 인접 지역에서도 방문하기 편하다

 

 

30평 크기의 넓은 매장에는 스피드웨이 미니4, 뉴스피드웨이3, 스웨드웨이4, 듀얼트론 등 미니모터스의 다양한 주력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직접 타볼 수 있는 시승용 제품이 구비되어 소비자가 원하면 언제든지 시승이 가능하다.

2017년 1월부터 미니모터스와 한 식구가 된 구미지점을 운영 중인 하현봉 지점장과 장학규 부지점장 미니모터스를 만나 현재가 가장 즐겁다고 한다. 그 이유를 물어보니 지난 3년간 취급한 다른 브랜드의 제품은 AS 부품 수급과 제품 문제가 많아 골머리를 앓았는데 미니모터스를 만나면서 이런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었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매장 전경과 전시되어 있는 제품

 

수리를 담당하고 있는 하현봉 지점장

 

수리가 진행되는 미캐닉 룸

 

 

30년 우정의 두 친구가 운영하는 샵 
두 지점장의 인연은 참 특별하다. 30년 전 같은 회사에서 처음 알게 된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고 4년 전부터는 함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랜 시간 함께 해와 서로의 성격을 잘 아는 만큼 철저한 분업화를 통해 수리, 판매, 구매 상담까지 모든 일 처리에 있어 손발이 척척 맞는 호흡을 자랑해 손님들의 만족도도 높다.

또 하나, 구미점만의 특징을 꼽으라면 두 지점장이 구미지역 모든 골목길 하나까지 익숙하다 보니 구매자의 사용 거리에 따른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추천하고, 구매자는 머리 아프게 제품 선택을 고민할 필요 없이 추천제품 중에서 마음에 드는 선택만 하면 되는 점이다. 

 

30년째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는 장학규 부지점장과 하현봉 지점장

 

 

 

 

 

 

이상윤 기자  yooni0974@gmail.com

<저작권자 © 자전거생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